다양한 리뷰

[상품리뷰] 허닭 닭가슴살 육포 시식후기

주욜로 2020. 10. 26. 08:00

다이어트에 항상 관심이 많은 주욜로입니다. 오늘은 지인이 하나 먹어보라고 준 허닭 닭가슴살 육포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허닭 제품인데, 허닭에서 정말 별 걸 다 판매하는 것 같아요.

앞부분입니다. 허닭에서 육포도 파네요. 닭가슴살 육포는 태어나 처음 들어봅니다. 보통 육포를 먹으면 주로 소 육포를 먹잖아요. 아무튼 닭가슴살 육포가 신기했습니다. 국내산 닭가슴살 87%가 들어가 있다고 쓰여 있습니다. 유통기한은 21년 9월 15일까지 넉넉합니다. 육포라서 그런지 유통기한이 긴 것 같습니다.

뒷면을 볼게요.

영양성분이 쓰여 있습니다. 한 봉 지당 30g이며 84kcal입니다. 닭가슴살로 만들어서 그런지 단백질 함량이 제일 높습니다. 뒷면 아래쪽에는 허포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운동 후 간식으로 먹거나 등산, 낚시, 소풍 등 가족 나들이를 할 때 챙겨도 좋고요. 공부하는 학생들의 영양간식으로도 좋다고 쓰여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술안주에도 좋다고 쓰여 있네요.

내용물을 꺼내 보았습니다. 양이 참 작습니다. 뭔가 강아지 간식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아마 육포가 슬라이스 되어 있어서 그런 것 같기도 해요.

육포를 포장지 위에 올려놨더니 찰떡입니다. 포장지의 사진에 있는 육포와 크기가 같네요! 정직한 사진입니다. 하지만 양은 적다는 것!

봉지를 뜯어보니 육포가 나옵니다. 양념이 되어 있어요. 살짝 매콤한데, 엄청 매운맛은 아닙니다. 그냥 보통 맛 정도예요. 매운맛이 많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강아지 간식 같지 않나요? 아무튼 먹어 봤더니 쫀득쫀득합니다. 의외로 쫀득거렸습니다. 소 육포는 잘못 먹으면 이 다 나갈 정도로 엄청 딱딱한데, 이건 쫀득쫀득하네요. 먹다 보니 한 봉지가 순식간에 없어졌습니다. 지인이 준거라서 먹어보긴 했는데, 막 엄청 맛있어서 또 사 먹어야지 하는 것은 솔직히 아는 것 같아요. 제 입에는 그랬습니다. 하지만 씹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육포를 사랑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입니다. 가격이 한 봉지에 990원 정도 하는 것 같더라고요.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사 드셔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