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07 2

[상품리뷰] 올리브영 푸룬큐브젤리 후기

올리브영에 구경 갔다가 1+1을 하길래 충동구매로 푸룬큐브젤리를 샀습니다. 제 돈 주고 사서 직접 먹어보고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내돈내산) 먼저 푸룬의 효능을 한번 알아볼까요? 푸룬은 생자두를 건조한 것을 말합니다. 푸룬은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것처럼 변비에 효과가 참 좋습니다. 저도 만성변비로 인해서 푸룬을 자주 챙겨 먹습니다. 또 푸룬은 눈 건강에도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칼륨, 칼슘, 철분 등과 같은 미네랄이 풍부하고 심장에도 좋고 혈압을 낮춰주기도 한다고 알려져 있어요. 뭐 여러 가지 효능이 있지만 그래도 저에게는 단연 변비 예방이 가장 꽂히는 포인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올리브영에 진열되어 있는 더플러스원 푸룬큐브젤리입니다. 젤리로 된 푸룬이 보이길래 또 1+1이길래 충동구매했습니다. 계..

다양한 리뷰 2020.10.07

[시청리뷰] ‘2020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가황 나훈아 스페셜 후기

부모님은 나훈아의 광팬입니다. 특히 어머니는 예전에 나훈아 콘서트도 직접 가신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때 표를 엄청 어렵게 구했었다고도 하더라고요. 저는 90년대에 유행하던 대중음악을 듣고 자라서인지 나훈아에 대한 감흥이 전혀 없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가족 단톡방에 오빠가 말을 걸어왔어요.9월 30일 저녁 8시 30분에 TV에서 나훈아 콘서트를 한다고 가족이 다 같이 보자고 하더라고요. 오빠와는 나이 차이가 2살 밖에 나지 않고, 평소에 좋아하지도 않는 나훈아를 가족끼리 다 볼 필요가 있나 싶어서 보고 싶은 사람만 보면 되는 것 아니냐고 물었습니다. 제 말을 들은 오빠는 지인에게서 들은 말이라며 “자식들이 부모님 보여드린다고 나훈아 콘서트를 같이 가면 그 뒤로 오히려 자식들이 나훈아에게 빠져서 더 광..

다양한 리뷰 2020.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