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리뷰

[상품리뷰] 올리브영 푸룬큐브젤리 후기

주욜로 2020. 10. 7. 18:30

올리브영에 구경 갔다가 1+1을 하길래 충동구매로 푸룬큐브젤리를 샀습니다.  제 돈 주고 사서 직접 먹어보고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내돈내산)


먼저 푸룬의 효능을 한번 알아볼까요?

푸룬은 생자두를 건조한 것을 말합니다. 푸룬은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것처럼 변비에 효과가 참 좋습니다. 저도 만성변비로 인해서 푸룬을 자주 챙겨 먹습니다. 또 푸룬은 눈 건강에도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칼륨, 칼슘, 철분 등과 같은 미네랄이 풍부하고 심장에도 좋고 혈압을 낮춰주기도 한다고 알려져 있어요. 뭐 여러 가지 효능이 있지만 그래도 저에게는 단연 변비 예방이 가장 꽂히는 포인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올리브영에 진열되어 있는 더플러스원 푸룬큐브젤리입니다. 젤리로 된 푸룬이 보이길래 또 1+1이길래 충동구매했습니다.

계산대에 올려져 있는 <푸룬큐브젤리>입니다.

봉지 앞부분입니다. 상큼하고 맛있는 푸룬큐브젤리라고 쓰여 있어서 더 기대되네요! 60g에 191칼로리 합니다. 미국산 자두 농축액을 사용했습니다. 근데 함유량이 5%밖에 안 됩니다.

뒷면을 보면 원재료명과 영양정보가 쓰여 있어요. 유통기한은 21년 7월 27일까지 넉넉합니다.

봉지를 뜯어보니 낱개 포장이 되어 있네요.

큐브젤리는 총 13개 들어 있습니다.

네모난 젤리인데 설탕이 묻혀 있어요. 젤리라 그런지 탄력이 있습니다.


제일 중요한 맛 평가!!
냄새는 나쁘지 않아요!  하지만 맛은... 음... 옛날 싸구려 젤리 맛이에요. 포도맛도 푸룬맛도 아닌 것이 약간 꾸리꾸리 한 맛입니다. 한마디로 맛이 참 이상했고요.
주변 지인 2명에게도 나누어줬는데 둘 다 맛없다고 했습니다. 특히! 한 명은 본인 돈 주고 안 사 먹고, 제가 줘도 안 먹을 거래요ㅋㅋㅋ
1+1인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저도 이제는 안 사 먹을 것 같습니다.

여러 가지 푸룬을 섭취해봤을 때 제가 먹기에 무난했던 것은 푸룬주스이며, 저는 델몬트 푸룬주스를 즐겨먹는 편입니다. 그다음으로는 건푸룬인데요. 건푸룬은 먹으면 항상 말린 대추 맛이 납니다. 먹다 보면 적응이 되어서 고소한 맛도 나는 것 같은데, 그래도 주스 형태가 섭취하기에는 편한 것 같더라고요. 

푸룬큐브젤리가 혹시라도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사 드셔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