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리뷰

[상품리뷰] 루치펠로 치약(미스틱 포레스트) 사용후기

주욜로 2020. 10. 9. 08:00

올리브영에 갔다가 루치펠로 미스틱 포레스트 치약이 1+1하길래 충동구매를 하였습니다. 제 돈 주고 사서 직접 써보고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내돈내산)


 

원래 하나 가격이 9,800원인데, 2개를 9,500원 주고 구입했습니다. 500만개 판매 돌파 기념이라는 문구도 제 충동구매에 한 몫을 했습니다.

2개가 나란히 놓여져있습니다. 올리브영에서만 파는 단독 한정기획세트예요. 녹색이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요즘에는 치약 디자인이 다 저렇게 비슷비슷하더라고요.

박스 뒷면을 보면 <단 한번의 사용으로도 구취 제거>라고 쓰여 있습니다. 실험한 측정값이 나와있어요. 황화수소, 메틸메르캅탄, 디메틸설파이드... 사실 봐도 잘 모릅니다.  이 치약을 쓰면 구취유발기체를 제거해서 1회 사용으로도 즉각적인 구취유발 기체를 감소시키고 임상시험까지 완료한 것이라고 합니다. 매스틱오일, 자몽 종자 추출물, 자일리톨, 세이지엑스, 천연유탈립투스오일 등 식물 유래 성분이 듬뿍 들어있다고 합니다. 

치약이 참 고급스럽고 예쁘게 생겼어요.  용량은 100g 입니다.

치약 뒷면을 보면 효능 및 효과가 써 있어요.  우선 미스틱포레스트 치약은 구취제거, 잇몸 질환 예방, 충치 예방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효과로는 구취케어 치약이라 구취를 제거하고 치은염, 치주염 예방, 충치 예방, 치주질환 예방, 잇몸 질환을 예방한다고 하네요. 뭐 좋은 건 다 쓰여 있습니다.
이 치약의 불소 함유량은 528ppm 입니다. 사실 숫자를 봐도 실제로 불소 함유량이 체감되지는 않아요. 향과 맛은 유칼립투스 민트향입니다.

 유통기한은 23년 7월 15일까지 심하게 넉넉합니다.

치약을 짜보니 펄 하나 없이 아주 하얀 흰색이네요.

사용 후 느낀점!
양치를 해봤더니 생각보다 개운한 느낌이 강하지 않았습니다. 향과 맛이 강할 줄 알았는데 저한테는 은은하게 느껴졌어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양치를 하고 난 후에 상쾌한 느낌이 덜한데, 저는 자극적인 것을 좋아해서 입 안이 화한 것이 좋습니다. 평소에 화한 치약을 좋아한다면 이 치약을 사시면 분명 만족은 못하실 것 같아요. 달리 오리지널 치약의 반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달리치약을 모르시는 분들은 페리오 오리지널 어드밴스 치약보다는 약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광고를 할 때 한번만 써봐도 안다고 하는데,  저는 지금까지 몇번을 써봐도 크게 좋은 점을 모르겠어요.

제 기준에서 인생템이나 핵추천까지는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