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리뷰

[상품리뷰] 아침단호박, 아침 바로먹는 꿀단호박 시식후기

주욜로 2020. 10. 12. 08:00

다이어트를 하려고 구매했습니다. 저녁에는 가급적 먹지 않는 것이 좋지만, 배고파 미칠 것 같은 경우에는 뭘 먹어줘야 하잖아요! 저녁에 먹으려고 <바로 먹는 꿀 단호박>이란 것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 돈 주고 사서 직접 먹어보고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내돈내산)

앞부분입니다. 진공포장이 되어 있어요. 바로 먹는 꿀 단호박 제품명과 조리법이 나와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15~30초 정도 돌려 먹으면 더 맛있다고 쓰여 있습니다. 중량은 100g이고 칼로리는 57칼로리입니다. 단호박은 뉴질랜드 산이네요. 국산이 아닌 것이 조금 아쉽습니다.

단호박에는 베타카로틴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베타카로틴은 백혈구 활동을 증진시키고 몸속으로 들어오는 안 좋은 세균을 억제해주는 기능이 있다고 해요 그래서 면역력을 향상하는 데 좋다고 합니다.

뒷면을 보면 영양정보가 쓰여 있습니다. 순수 백 프로 단호박이라 건강에는 좋을 것 같아요. 보관방법은 직사광선을 피하여 서늘한 곳에 보관하라고 쓰여 있습니다. 저는 냉장고에 넣어두었어요. 뭔가 더 싱싱할 것 같아서 냉장보관 중입니다. 이 제품은 첨가물, 방부제 항생제가 들어가지 않았다고 합니다.

유통기한은 12월 28일까지로 엄청 길지는 않아요. 아마 급속 냉각(?) 처리한 단호박을 진공 포장하였기 때문에 유통기한이 길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영양정보를 자세히 보니 건강한 음식 같아서 안심이 됩니다. 약간의 허기를 달래기에는 좋은 식품 같아요. 전자레인지에 15~30초 정도 돌리라고 써 있어서 30초를 돌렸어요. 약간 미지근하게 데워지는 정도입니다. 이건 제가 냉장보관을 해서 미지근해지는 것 같고, 상온보관을 한 제품을 전자렌지에 돌리면 좀 더 따뜻하게 데워질 것 같네요.

전자렌지에 돌린 단호박을 꺼내보니 살짝 뭉개졌습니다. 비주얼은 별로인데, 맛은 여러분이 아는 단호박 맛이에요. 달달하니 먹기 딱 좋습니다. 물컹물컹해서 약간 죽(?) 같기도 하고, 물 고구마 먹는 느낌입니다. 입 안에서 씹을 것이 별로 없어요. 그냥 뭉개집니다. 솔직히 1 봉지만 먹으면 허전한 느낌은 있지만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에게는 강추입니다!!